반응형

도지코인 상승 이유, 도지코인 테슬라 결제, 일론머스크 트위터

 

도지코인이 14일 오후 10시 경 27% 가량의 상승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연일 하락세를 맞아 190원대로 하락했던 도지코인의 오랜만의 상승입니다.

 

도지코인 상승의 이유는 아래 일론머스크의 트위터에 기재된 내용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출처 일론 머스크 트위터

일론 머스크의 이번 도지코인 관련 언급 트윗을 번역하면 'Tesla는 Doge와 함께 머치를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 것이며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볼 것이다.' 라는 의미입니다.

테슬라 용품 구매의 결제 수단으로 도지코인을 채택하여 시험 운영해 보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도지코인의 상승 이유는 주식 가치가 높은 테슬라의 정식 결제 수단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반영하여 급격히 상승한 것으로 보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꾸준히 트위터로 '도지 파더' 다운 행보를 보여 왔습니다.

비트코인보다 도지코인이 더 적합한 결제 수단이다, 대중의 가상 자산처럼 느껴진다 등의 의견을 트위터에 밝혀

일론 머스크의 트윗 한 통이 도지코인의 상승 이유가 되기도 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뉴스] - 파이코인 스캠? 휴대폰 채굴 원리와 방법, 파이코인 총정리

 

파이코인 스캠? 휴대폰 채굴 원리와 방법, 파이코인 총정리

파이코인은 흔히 아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의 화폐(블록체인)입니다. 단, 파이코인은 아직 코인거래소에 정식으로 상장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정식 코인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do-info.tistory.com

 

[상식] - 2021년 건강보험료 직장가입자, 지역가입자 인상율 인상이유 계산방법 총정리

 

2021년 건강보험료 직장가입자, 지역가입자 인상율 인상이유 계산방법 총정리

2021년도 어김없이 건강보혐료가 인상되었습니다. 건강보험료 인상의 이유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밝힌 건강보험료 인상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구 고령화에 따라 국가에서 지출하게되는 노

do-info.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