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재석 코로나 확진 소식이 13일 소속사 안테나뮤직을 통해 전해졌습니다. 이처럼 연예계에 코로나 확진 소식이 잇따르면서 적지 않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유재석의 백신 접종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유재석 백신 접종여부, 유재석 출연 프로그램, 유재석 고정 프로그램, 유재석 코로나

 

유재석 프로필 출처 네이버

 

유재석 코로나 백신 접종여부는 소속사 안테나뮤직을 통해 알 수 있었다고 합니다.

유재석은 지난 9월 2차 백신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이번 코로나 확진은 백신을 맞지 않아 감염된 것이 아닌, 접종 완료 후의 돌파감염이라는 소식을 소속사 공식 입장을 통해 발표했다고 합니다.

고정 출연중인 프로그램이 많지만 모든 스케줄을 전면 취소하고 방역당국의 지시에 따라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유재석이 출연중인 프로그램은 런닝맨, 유퀴즈 등이 있습니다. 같이 방송하는 타 출연진의 백신 접종 여부와 확진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뉴스] - 이시영 "가정사로 부담 드리고 싶지 않았다" 의미심장 글 업로드, 이시영 동생 공개 이시영 가정사 충격 9남매?

 

이시영 "가정사로 부담 드리고 싶지 않았다" 의미심장 글 업로드, 이시영 동생 공개 이시영 가정

이시영 "가정사로 부담 드리고 싶지 않았다" 의미심장한 인스타 글을 업로드하여 이시영 동생을 공개한 이유와 이시영의 가정사가 화제에 오르고 있습니다. 특히 9남매를 책임지는 맏이라는 사

do-info.tistory.com

[뉴스] - 서울우유 젖소 광고 내용 '여성혐오' 여혐으로 불매운동까지 (+광고 내용, 이전 전적)

 

서울우유 젖소 광고 내용 '여성혐오' 여혐으로 불매운동까지 (+광고 내용, 이전 전적)

서울우유가 여성을 '젖소'에 비유한 여성혐오 요소가 있는 광고를 공개해 불매운동을 비롯해 이전 여성혐오 전적까지 공개되고 있습니다. 서울우유는 이같은 젖소 광고 논란이 계속되자 12월 8

do-info.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