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혜진, 코로나19 확진.. 마스크 안 썼다?

사진은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의 한 장면인데 한혜진을 비롯한 출연진들이 마스크를 쓰지 않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축구라는 스포츠 특성 상 조용히 할 수 없는 운동이고, 서로 소리를 지를 때도 있고 다닥다닥 붙어 앉을 때도 많은데 비말이 튀기 정말 좋은 상황일 것 같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출처 : https://tv.naver.com/sbs.kickagoal/clips

한혜진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으며, 이에 '골 때리는 그녀들' 에 같이 출연하고 있는 에스팀 소속 이현이, 송해나, 아이린, 김진경, 차수민도 모두 코로나19 검사 후 자가격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혜진 코로나19 확진 이유

모델 한혜진의 코로나19 확진은  '리더의 연애' 에 같이 출연중이던 김요한이 먼저 확진을 받아 검사를 진행 후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김요한으로부터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옮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만,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명수와 김구라는 검사 결과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한혜진 출연중인 프로그램 자가격리

한혜진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KBS Joy '연애의 참견3', iHQ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애의 참견' 에서는 공식 입장으로 '리더의 연애' 촬영일인 7월 12일보다 '연애의 참견' 녹화일이 더 빨랐기 때문에 시기가 겹치지 않았고 밀접 접촉자는 없다는 의견을 내놓았고 최근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만 자가격리 대상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델 한혜진의 빠른 코로나19 완쾌를 바라는 의견이 많습니다.

 

 

같이 보면 좋은글

같이 보면 좋은 관련글들을 준비했습니다.

[상식] - 3년 전 오늘, 문재인 대통령은?

 

3년 전 오늘, 문재인 대통령은?

2021년 4월 27일로부터 3년 전에는 당시 역대급이라고 불리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3년전 오늘 어디에서 어떤 일정을 소화하고 있었을까요. 문재인 대통령의 취임 이후 얼마 지나

do-info.tistory.com

[뉴스] - 이광수가 런닝맨을 11년만에 하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이광수가 런닝맨을 11년만에 하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배우 이광수가 11년만에 SBS 예능 <런닝맨> 에서 하차합니다. 런닝맨의 오랜 중심 멤버인 이광수의 하차 소식에 <런닝맨>의 많은 국내외 팬들은 아쉬워하며 이광수의 <런닝맨> 하차 이유를 궁금해

do-info.tistory.com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