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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깅스와 같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새 브랜드 뮤즈로 2pm을 발탁했습니다.

2010년대 초 아이돌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만큼 남성미가 돋보이는 그룹이라

시원시원한 착장과 에너제틱한 컨셉을 기대했지만 젝시믹스가 공개한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2pm과 젝시믹스의 첫 공식 사진은 생각보다 임팩트가 없는 컨셉이라 실망스럽다는 네티즌들의 반응이 있었습니다.

 

 

젝시믹스에서 2PM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유는 2pm 멤버들이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이미지가 젝시믹스의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기 때문이라고 전했습니다.

또 2pm의 팬층이 국내, 국외, 생각보다 고른 나이대에 분포하며 다양하기 때문에 글로벌 시장의 진출을 위해 2pm을 모델로 기용한 것이 아니냐는 의견도 있습니다.

 

출처 : 젝시믹스

기존의 젝시믹스가 추구해온 스타일인 오른쪽 사진(여자 모델 사진) 에서 왼쪽같은 느낌으로 오히려 차분해진 화보를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채도가 낮고 어두워 에너제틱하기보다는 점잖은 편에 가깝고, 의상 또한 2pm 멤버들의 좋은 피지컬을 돋보이게 하기 보다는 숨기는 느낌이 강하다는 팬들의 의견도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물론 무엇이든 잘 어울리는 멤버들이겠지만 '짐승돌' 이미지에 맞게 촬영,배경 등의 요소를 보다 더 에너제틱한 컨셉으로 했으면 더욱 잘 어울렸을 것이라는 의견들이 많습니다.

 

 

 

젝시믹스가 처음에는 요가복, 필라테스복 등 레깅스를 주 아이템으로 하며 시장 입지를 넓혀왔던 터라 여성 고객층은 충분히 확보를 했다고 생각해서 남성 모델을 차용하여 남성 액티브웨어 시장에도 입지를 다지려고 하는 것 같은데, 보다 확고한 브랜드이미지를 다지며 오래가는 브랜드가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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