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모아(the more)카드 잘못 적립하고 있을 수도 있다? 피킹률 20%까지 제대로 사용하는 꿀팁, 특별적립 총정리 겸 후기

 

 

신한카드에서 발급하고 있는 더모아카드(The More) 는 5,990원을 긁으면 무려 990원이 적립되는 피킹률 좋은 카드로, 최근 그 인기에 힘입어 발급이 중단된 적도 있을 만큼 '단종되기전에 미리 받아놓아야 할' 최고의 신용카드로 불리고 있습니다. 큰 액수보다 작은 액수를 결제하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는데,

자세한 적립방법이 아닌 대략적인 적립방법들만 잘못 알려지며 특별적립 대상 업종에서 2배 특별적립 혜택을 못 받아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이 보여 후기 겸 총정리 포스팅 공유합니다.

 

참고로 지금 더모아카드 재고부족으로 발급지연중이였으나 정상발급되고있으니 신청하시기 전 정독하고 신청하세요!

 

본인의 소비스타일과 맞는지가 가장 중요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피킹률 좋은 카드지만 누군가에겐 연회비 낭비가 될 수 있으니 소액으로 많이 결제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면 다른 카드를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식] - 차이카드 만드는법 초대장 받는법 구하는법 차이카드 특징 번개 차이부스트

 

차이카드 만드는법 초대장 받는법 구하는법 차이카드 특징 번개 차이부스트

차이카드 만드는법 초대장 받는법 구하는법 차이카드 특징 번개 차이부스트 차이카드는 매일매일 달라지는 브랜드들을 파격적인 할인을 해 주는 '부스트' 혜택을 메인으로 내세운 카드입니다.

do-info.tistory.com

 

 

 

더모아카드를 사용하시는 분은 내가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 맞는지 꼭 이 글을 읽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발급 전이거나, 더모아카드의 혜택을 잘 모르는 경우도 아래 글을 정독하여 처음부터 낭비하는 포인트 없이 꼭 완벽한 더모아카드 특별적립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신한카드의 딥드림, 딥테이킹 등의 카드는 결제하면 바로 결제승인내역과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율이 뜨지만 더모아는 일괄적립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생각했던 것과 입금된 포인트가 달라 당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를 만드는 흔히들 착각하고 있는 더모아카드 특별적립 부분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1. 동일 가맹점은 1일 1회까지만 포인트가 적립되며, 큰 금액순이 아니라 해당 일에 먼저 결제한 금액의 뒤에서 세자리 수(천원 미만 금액) 만 적립됩니다.

 

그러므로 같은 가맹점에서 자주 사용하고, 카드사용금액이 월 60만원 가까이 될 경우는 차라리 신한은행/신한금융투자 총 2개권종을 동시발급하여 카드당 30만원씩 채워 혜택을 받는것이 바람직합니다.

쿠팡 로켓와우 회원의 경우, 급하지 않은 물건들 같은 경우 어차피 배송비가 들지 않으므로 나누고, 쿠팡캐시를 보태서 5999~9999원 등으로 끊어서 사용하시는 것이 비교적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신한은행 더모아와 신한금융투자 더모아 2개 카드 모두 국내로 발급시, 1년에 15000원 * 2 = 30,000원이며 해지 시는 일할계산되어 결제계좌로 자동 환불됩니다.

2. 더모아카드로 배달앱 결제시 신한페이판,배민페이 이외 페이류 결제는 일반적립으로 적용

가장 많은분들이 모르고계시는 부분입니다.
더모아카드로 배달어플 사용하실 경우 반드시 등이 아닌 공식 앱인 신한페이판이나 배달의민족 배민페이에서 결제하여야 특별적립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페이류, 요기서결제로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립이 적용됩니다.

신한페이판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특별적립 시 받을 수 있는 최대적립포인트는 1998원이 적립됩니다.

즉 배달어플리케이션(배달의민족, 요기요)에서 일반결제 (배민의경우 배민페이 가능) -> 신한페이판 사용, 포인트 1원 사용하여 천원 미만 금액을 999원으로 맞추면 최대 적립이 가능한 셈입니다.

단, 동일 가맹점(동일 업종 아님)에서 일 1회만 가능하며, 만약 하루에 2번 배달앱을 사용하여야 될 때는 요기요/배달의민족으로 각각 나눠 사용하고, 신한페이판을 이용하여 결제해야 최대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은 배민페이로 사용해도 ㅇㅇ페이가아니라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상호) 이름으로 결제가 되어 유일하게 신한 더모아카드 특별적립 누락문제를 피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3.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휴대폰 요금은 크게 통신요금(단말기할부금+요금제)와 정보이용료(소액결제, 컬러링 등 정보이용료) 로 나누어지는데,
당월에 사용한 소액결제를 청구되기 전  더모아카드(the more)로 선결제하는 경우 5,999원에 맞추어 최대 5번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한 번 큰 금액으로 내고 말 휴대폰 금액을 나누어서 999원씩 매일 적립받아가는 것입니다.

통신사별로 5번 이상 분할 선결제를 지원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많이 써서 할인받는 것이 의미가 없겠죠? 가능한 적은 금액으로 최대의 피킹률을 만드는 것이 목적이기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kt의 경우 소액결제 선결제가 3만원부터 가능하므로 해당 통신사의 경우 큰 의미가 없으므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단, kt의 경우 4번처럼 나누어 결제는 가능합니다.

- lg u+의 경우, 소액결제 선결제 방법은 U+고객센터 어플을 받아야지만 가능합니다. 인터넷 U+사이트에서는 불가합니다.

 

4. 휴대폰 요금결제

5월 10일 기준, 전달 (4월 1일~4월 말일) 사용한 요금을 청구요금이라고 하는데, 해당 청구요금이 결제되기 전 미리 조금씩 선결제해놓는 것을 말합니다.

휴대폰요금 결제일을 10일에서 가장 먼 25일 등으로 해놓고, 청구서가 확정되는 시기인 10일 이후부터 매일 인터넷으로 청구요금을 5,999원씩 신한 더모아카드로 선결제하면 999원씩 결제한 일수만큼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5. 페이류 결제는 1일 1회만 인정(간편결제, PAY)


간편결제의 경우, (배달의 민족 배민페이는 배달의민족내에서만 사용하며, 승인가맹점이 우아한형제들로 뜨니 제외)

마켓컬리에서 네이버페이에 등록한 신한더모아카드로 결제를 하면, 결제한 승인가맹점은 마켓컬리가 아니라 '네이버페이' 로 바뀌게 됩니다.

그렇다면 해당 네이버페이로는 더모아카드의 1일 1회를 적립기회를 모두 소진한 것이기 때문에

마켓컬리가 아닌 다른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해 더모아카드로 결제를 할 경우에도 반영되지 않습니다.

이 점 반드시 유의하셔서 신한 더모아카드의 혜택을 제대로 누리며 사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더모아 특별적립 제대로 안 되고 있을 수도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상식] - 재직자 퇴직자 관계없이 못 받은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경정청구 하는 방법 (10분컷)

 

재직자 퇴직자 관계없이 못 받은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경정청구 하는 방법 (10분컷)

5분만에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신청하는 방법에 이어 10분만에 5년 내 중소기업 취업자 소득세 감면 경정청구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아직 신청을 하지 않은 근로자나 퇴직자의

do-info.tistory.com

[뉴스] - 파이코인 스캠? 휴대폰 채굴 원리와 방법, 파이코인 총정리

 

파이코인 스캠? 휴대폰 채굴 원리와 방법, 파이코인 총정리

파이코인은 흔히 아는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의 화폐(블록체인)입니다. 단, 파이코인은 아직 코인거래소에 정식으로 상장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정식 코인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do-info.tistory.com

[상식] - 내가 보려고 쓰는 스마트폰 성지 꿀팁 - 핸드폰 휴대폰 성지 용어부터 모든것 총정리(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내가 보려고 쓰는 스마트폰 성지 꿀팁 - 핸드폰 휴대폰 성지 용어부터 모든것 총정리(스마트폰

스마트폰 성지를 검색하면 광고성 글이 주를 이루어 따로 정리해 놓는 스마트폰 싸게 사는 방법, 즉 휴대폰 성지 꿀팁입니다. 성지를 찾는 방법부터 어떤 용어를 사용하는지, '호갱'이 되지 않기

do-info.tistory.com

 

loading